hall.jpg


군단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2013년 3월 12일,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이 전 세계에 출시됩니다. 이와 함께 은하계가 강렬하고 전략적인 전투의 폭풍에 휩싸이며, 테란과 프로토스 그리고 저그 간의 처절한 전쟁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할 것입니다. 플레이어 여러분께서는 지금 바로 Battle.net®을 통해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의확장팩을 예약 구매하시면 게임 출시와 동시에 플레이할 준비를 마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일반판과 여기에 다양한 보너스 아이템들이 담겨 있는 한정된 수량의 소장판 뿐만 아니라 박스형 소장판에서 제공되는 게임 내 콘텐츠들이 포함된 디지털 딜럭스 버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로 저그 울트라리스크에 적용되는 토라스크 스킨, 스타크래프트 II 캐릭터 프로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군단에 감염된 고유 초상화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캐릭터를 위한 맹독충 애완 동물, 그리고 디아블로® III의 영웅들을 위한 저그 칼날 날개가 디지털 딜럭스 버전에 포함됩니다. 아울러 일반판을 추후에 디지털 딜럭스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출시 후 자유의 날개와 군단의 심장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디지털 번들 제품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새로워진 케리건에 초점을 두고 진행되는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을 통해 파괴의 길을 따라가는 것도 그리고 여러분의 명령에 따르는 파괴적인 새로운 유닛들과 함께 바로 멀티 플레이어에 뛰어들 계획도 좋습니다. 지금이 군단의 심장에 대비한 준비를 시작할 때입니다. 간단한 과정을 통해 Battle.net®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군단의 심장을 사전 구매하시면 게임 출시 전 미리 확장팩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